[플레이포커] FAQ

본문
Q. 게임 친구 맺는 방법은?
게임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거나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.
① 로비화면 → 하단 메뉴 중 '친구' → 추천친구 → 친구요청
② 로비화면 → 하단 메뉴 중 '친구' → 회원검색 → 친구요청
Q.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은?
가입시 랜덤으로 생성되며, 매월 1회씩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로비 화면의 프로필 사진을 터치하시면 프로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바타, 별명이 가능합니다.
Q. 게임 메시지 (푸시)를 받고싶지 않다면?
게임 내 각종 컨텐츠 이용 및 알림, 이벤트 등의 정보 안내를 위해 푸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로비화면 → 우측 상단 설정 (톱니바퀴 모양) → 알림 → 푸시 설정
Q. 초과된 칩이 없어졌다면?
플레이포커에서는 최대 보유할 수 있는 칩에 제한이 있으며,
이를 초과할 경우 더 이상 칩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.
멤버십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보유 가능한 한도가 높아지니 멤버십 혜택 이용을 권해드립니다.
Q. 딜러비가 뭔가요?
게임 수료료 개념으로 승리 금액의 일정 비율을(%) 받고 있습니다.
이제 실제로 최종 베팅된 금액과 승리 후 획득한 금액에는 차이가 있으며,
모여진 딜러비는 각종 이벤트 보상으로 활용됩니다.
딜러비 5% : 7포커, 로우바둑이
딜러비 7% : 자유채널, 친구대전
딜러비 9% : 라운지 채널
Q. 문의 사항은 어디로 요청하나요?
1:1 문의 접수 : 로비화면 우측 상단 설정 → 고객센터 → 문의 등록하기
이메일 접수 : poker_cs@lightcon.net
댓글목록0